연애고자, 다시 말해 연애 발기 불능, 하다가 실패하는 것도 아니고 아예 애시당초 안되는 그 무엇... 아무리 노력해도 안되는 그 무엇을 일컫는 것... 연애 고자. 극공감 코미디 콩트앤더시티, 이번 5화에서는 바로 이 연애 고자에 대한 이야기가 담겼습니다.


....그러니까 이 글을 읽는 당신, 그래도 안생겨요....


콩트 앤 더 시티 5화 다시보기(링크)

콩트 앤 더 시티 5화 다시보기(링크)


왜 연애 고자가 되냐고요? 별 것 없습니다.

이날 '도시생태보고서' 에서 하연수는 몸과 마음이 따로 노는 '철벽녀' 역을 맡았는데요. 연애의 가장 큰 적이라고 불리는 '귀차니즘'과 싸우다 결국 굴복하는, 참다운 모습을 보여줘 우리의 공감을 받았지요... 사실 이런 여자는 연애 고자인 것도 있지만, 소개팅 상대방에게 있어서도 공공의 적이에요. 


...소개팅 몇시간 전에 취소 당해 보신 분들은 제 기분 아실 겁니다. 넌 그냥 공공의 적이야!


콩트 앤 더 시티 5화 다시보기(링크)


콩트 앤 더 시티 5화 다시보기(링크)



장도연의 경우 매우 전형적인 연애고자입니다. 사소한 행동에도 의미를 부여한다고나 할까요. 또한 본인 취향에 부합하는 모든 사람을 잠재적 연애 상대로 봅니다. 좋게 말하면 어장 관리이기도 하지만.... 이런 사람들 특징이요... 눈이 엄청나게 높아요...-_-; 진짜 진짜 판타스틱하게 높아요... 장도연은 안그래도 그냥 높아요...


마지막 연애고자 김혜성은 혼자만의 말도 대화...라고 생각합니다. 뭐, 이건 그냥 미친겁니다. -_-; 예. 치료가 필요합니다. 심각해요...아무튼 다양한 콩트가 담겨 있는 이번 콩트앤더시티, 나머지 이야기는 티빙에서 즐겨주세요~ ^^


콩트 앤 더 시티 5화 다시보기(링크)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티빙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