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가 햐아, 이거 참.... 하는 소리를 몇 번 했습니다. 뭐랄까. 나름 파격적이네요. 스토리만 잘만 각색하면 스릴러 영화가 될 수도 있고, 연애 영화가 될 수도 있습니다. 일본 FA 프로를 능가하는 면도 있고요. 아무튼 최근 에로 영화중에선 추천할 만한 작품입니다. 장안의 히트 시리즈, 젊은 엄마 시리즈의 최신작, '젊은 엄마3' 입니다.


사실 저도 이 정도 반전이 있는 영화일 줄은 몰랐죠.



젊은엄마3 다시보기(링크)



젊은엄마3 다시보기(링크)



짜릿함은 언제나, 금기를 깨는 것에서 옵니다. 기존 에로 영화들에게 가장 부족한 점이 바로 이쪽이었죠. 아시겠지만, 기존 도덕관념을 가장 열심히 깨는 것이 에로 영화 같으면서도, 그런 도덕 관념을 가장 철저하게 지키는 것이 또 에로 영화입니다. 결국은 권선징악으로 끝나면서, 기존 관념을 오히려 강화하는 이야기로 끝나는 것이 많습니다. 욕먹고 싶지 않아서요.


...예전에 검열이 철저하던 시절부터 사용되던, 윤리적 규범을 지키면서도 온갖 에로한 것을 집어넣기 위해 사용되던 지옥은 이렇더라, 꿈이었더라, 기타 등등의 시퀀스.


아 그런데 지난 '젊은 엄마 내 나이가 어때서'도 그렇더니, 이번에도 상당히 재미있는... 그렇다고 없었던 것은 아닌 그런 방법으로, 이 젊은 엄마3는 기존의 생각을 뒤집어 버립니다. 정말 정신이 확- 들던 반전이었어요. 게다가 상당히 인상적인(?) 쓰리썸 장면도 있었구요.



젊은엄마3 다시보기(링크)




젊은엄마3 다시보기(링크)




젊은엄마3 다시보기(링크)



젊은엄마3 다시보기(링크)



게다가 상당히 꼴릿합니다. 여배우들이 그렇게 이쁜 것도 아닌데, 은근 숨죽이고 보게 만드는 부분들이 있습니다. 포르노 영화들처럼 노골적이지 않기에 오히려 꼴릿한 것들. 그렇게 보다보면, 자연스럽게 하나의 결론의 도달할 수 밖에 없습니다. 아, 이 감독은 꼴릿한 포인트를 잘 알고 있는 감독이구나-하고.



아무튼 요즘 나온 에로 영화중 상급에 가깝습니다. 얼굴 따지며 보시는 분들에겐 추천하지 않고요- 은근히 자극적인, 그러면서도 기존 영화에 식상하신 분들에게 권해 드립니다. 꽤, 신선하다니까요.



젊은엄마3 다시보기(링크)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티빙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ㄴㄱ 2016.01.12 11:5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남편보다 그 청년 →구글 검색해보세요 배우 영아 나옵니다ㆍ무려5부작 성인ㆍ드라마이구ㆍ 작품성 나름있는 드라마에 나와요ㆍ유튜브에도 예고편 떴음